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HOMM5 히어로즈마이트앤매직5 치트키

by 스텔라게이트 2021. 7. 4.

 

 

이 치트방법은 동방의 부족 초기설치버전인 3.0 버전의 치트방법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

 

1 -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여 프로필을 입력하고 첫미션을 시작한후 저장하고 나온다

     (게임자체를 꺼야함)

 

2 - C:WProgram files -> Ubisoft -> Heroes 5 -> Tribes of the east -> Profiles 폴더내의

     Autoexec_a2.cfg 파일을 메모장으로 연다

 

3 - 맨 아래로 내려가 다음과 같은 자리에 이 문구를 써넣고 저장한다

     setvar dev_console_password = schwinge-des-todes

 

 


 

change_tb_fade 1 255 64 64
change_tb_fade 2 96 255 96
change_tb_fade 4 0 200 255

setvar default_assert_report 2
setvar default_exception_report 2
setvar dev_console_password = schwinge-des-todes   <---요고

 

//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// Startup
exec profiles\map-aliases.cfg
exec profiles\start.cfg

 

4 - 내문서 -> My game -> Heroes 5 -> Tribes of the east -> Profiles -> 입력한프로필이름내의

     input_a2.cfg 파일을 메모장으로 연다

 

5 - 메모장의 위쪽 편집 -> 찾기를 눌러 need 라는 단어를 찾는다

 

6 - 다음과 같은 자리에 이 문구를 써넣고 저장한다

     bind show_console '`'

 

이렇게 되어야한다

 

// obsolete, but strictly need for compability with some interfaces
bind close_window 'ESC'
bind confirm_action 'ENTER'
bind confirm_action 'NUM_ENTER'
bind show_console '`'     <---요고

 

//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// Interface-specific sections
//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// adventure

 

7 - 게임에 들어간다

 

8 - 숫자1번 옆의 ~ 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치트창이 활성화된다

 

이렇게 되어야한다

 

 

 

9 - enable_cheats 라고 입력하면 치트모드에 들어간다

     이걸 입력을 하지 않으면 아무리 치트키를 입력해도 먹히질 않습니다

     뭐라뭐라 막 그러는데 이 뜻은 (치트키쓰지말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세요) 라는 뜻이다.....

 

10 - 이제 치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치트코드

 

★ 주의할점 ★ 대소문자 확실히 할것

 

★ 방향키 ↑↓ 를 누르면 전에 썼던 치트키가 복사됨 ★

 

add_money     금을 10만으로  모든 자원은 100으로 만든다

 

add_all_spells   선택된 영웅이 모든 마법을 습득한다

 

set_hero_luck_morale 숫자 숫자       영웅의 행운과 사기를 조절한다 (5가 최고)

 

예 : 영웅의 행운을 3  사기를 5 로 만든다  set_hero_luck_morale 3 5

 

add_exp 숫자     영웅에게 경험치를 숫자만큼 준다

 

@Win(숫자)     해당 숫자의 플레이어의 미션을 승리한다 (보통 1번으로 되어있다)

 

@OpenCircleFog(0, 0, 0, 9999, 1);   지상의 모든지도를 밝힌다

 

@OpenCircleFog(0, 0, 1, 9999, 1);   지하의 모든지도를 밝힌다

 

add_army 숫자1 숫자2 숫자3   선택된 영웅에게 원하는 종족의 1~7레벨 유닛이 원하는만큼 추가된다

숫자1은 종족 숫자2는 업그레이드유무 숫자3은 유닛의수

숫자3을 입력하지 않을시 100마리씩 추가됨

 

1 = 헤이븐

2 = 실반

3 = 아카데미

4 = 던전

5 = 네크로

6 = 인퍼노

7 = 포트리스

8 = 스트롱홀드

 

업그레이드유무

0 = 업그레이드안된유닛 (예를들면 천사)

1 = 업그레이드된유닛 (예를들면 대천사)

2 = 얼터너티브업된유닛 (예를들면 타락천사)

 

예: 헤이븐의 업그레이드안된 유닛을 10마리씩 만든다

    add_army 1 0 10

 

예: 네크로의 업그레이드된 유닛을 30마리 만든다

     add_army 5 1 30

 

add_skill 기술이름 혹은 기술코드(숫자)  선택된 영웅이 입력한 기술을 습득한다

이것만 있으면 궁극기도 문제없다 -ㅅ-;;;;;;;

 

예 : 선택된 영웅이 초급전투기계를 익힌다

add_skill 2

 

예 : 선택된 영웅이 중급전투기계를 익힌다

add_skill 2 (두번 입력)

 

예 : 선택된 영웅이 고급전투기계를 익힌다

add_skill 2  (세번 입력)

 

 

 

기술이름 & 기술코드

 

1 = 병참술

2 = 전투기계

3 = 학습

4 = 지도력

5 = 행운

6 = 공격

7 = 방어

8 = 마법수련

9 = 파괴마법

10 = 흑마법

11 = 백마법

12 = 소환마법

13 = 반격

14 = 게이팅

15 = 네크로맨시

16 = 어벤저

17 = 아티팩트 제작자

18 = 마법침투

 

능력이름 & 능력코드

 

해당하는 기술을 익힌 상태에서 입력해야함

 

예 : add_skill 1 입력해서 병참술을 익힌뒤 add_skill 19 를 입력해서 탐험술을 익힌다

 

인터넷이나 블로그에 돌아다니는 add_skill 에 관련된것들은 전부 영어로 되어있습니다

 

또한 1번부터 ~150 이런식으로 번호별로 되어있어서 어떤기술을 먼저 배워야하고

다음 기술과 능력을 어떻게 익혀야하는지 알수가 없게 만들어놨기 때문에

귀찮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작성하는 이유는 최대한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

물론 저도 포함되구요~

 

 

 

 

병참술 (1)

19 = 탐험술  (거친 지형을 이동할때 받는 불이익을 50% 감소)

 

20 = 정찰    (영웅의 시야가 4 증가하며 시야안에 들어온 도시,요새 중립 및 적의 숫자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정확하게 파악함)

 

21 = 항해술  (해상 이동거리가 50% 증가)

 

73 = 익숙한 지형  (기사 또는 레인져의 모든 부대가 초원전장에서의 이동이 1 증가)

 

86 = 신속한 게이팅 (게이팅을 사용하는 유닛의 다음턴이 50% 빠르게 돌아옴)

 

99 = 죽음의 행진 (영웅의 모든 부대가 적의 성을 공격하는 공성전시 이동력이 4증가)

 

112 = 침묵의 감시자  (가장 강력한 적부대의 정보를 보게됨 / 중립몬스터의 용기를 확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웅의 시야가 12타일 증가)

 

125 = 골렘의 행군 (영웅부대의 골렘의 속도 및 주도력이 2증가)

 

138 = 순간이동 기습 (순간이동 주문에 기습능력이 추가됨 / 순간이동되는 부대의 주도력이 증가)

 

155 = 재빠른 판단 (전투가 개시되면 영웅에게 공격 우선권이 25% 부여됨)

 

168 = 잡아채기   (자원을 입수하거나 건물에 들어가거나 이와 비슷한 행동을 하는 과정에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웅이 이동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도록 변함)

 

 

 

전투기계 (2)

22 = 구급천막 (구급천막을 수동으로 조작 / 전투가 끝나고 파괴된 구급천막을 복구)

 

23 = 쇠뇌 (쇠뇌를 수동으로 조작 / 한 차례 추가 사격 / 전투가 끝나고 파괴된 쇠뇌를 복구)

      

24 = 발석기 (발석기를 수동으로 조작 / 한 차례 추가 사격 / 전투가 끝나고 파괴된 발석기를 복구)

   

74 = 삼중 쇠뇌 ( 쇠뇌가 3번 연속사격)

 

88 = 유황 비  (발석기가 3번 연속사격)

 

100 = 역병의 천막 (구급천막이 적에게 피해를 주는 능력을 가짐)

 

113 = 마법부여 쇠뇌 (쇠뇌의 공격에 마법이 부여됨 / 마나를 소모함)

 

126 = 원격조종  (전투가 개시됨과 동시에 적이 가진 전투기계중 하나를 조종할수있게됨)

 

139 = 전율 (영웅이 지진 주문을 배우고 / 성뒤에 숨은 적들을 타격 후 잠시 충격상태에 빠짐)

 

156 = 룬 기계  ( 모든 전투용 기계의 우선권을 3만큼 증가)

 

 

 

학습 (3)

25 = 지능  (일반적인 상태의 최대 마나를 50% 증가)

 

26 = 학자  (영웅들이 서로에게 주문을 가르치게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27 = 아케인의 통찰력 (전투중 적이 사용했던 주문을 배우게됨)

 

79 = 졸업  (지식이 2 증가 / 경험치가 1000 부여됨)

 

87 = 아케인의 고양  (영웅의 마법력이 영구히 2 증가)

 

101 = 언데드의 제왕 (지식이 1 증가 / 네크로맨시 기술의 능력이 5% 증가)

 

114 = 적을 알기 (어벤져기술을 사용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확률이 10%증가)

 

127 = 위자드의 보상 (마력이 2증가 / 금 1000 획득)

 

140 = 어둠의 개시 (영웅의 레벨을 한 단계 올림)

 

157 = 룬 전환 (룬을 사용할 때마다 약간의 마나를 회복한다 / 지식에 따라 달라짐)

 

169 = 조언    (다른 영웅과 만나는 경우 레벨이 적은 영웅이 레벨높은 영웅의 경험치의 25%를 얻음)

 

 

 

지도력 (4)

28 = 모병  (1,2,3 레벨 부대의 주간 성장률이 3,2,1 증가 / 주가끝나는날에 마을에 영웅이있어야함)

 

29 = 재산  (영웅이 매일 금 250을 획득)

   

30 = 외교술 (중립 유닛을 설득하는게 수월해지면서 합류할 확률이 높아지고 비용이 감소됨)

 

75 = 신성한 지휘  (기사가 지휘하는 부대의 다음턴이 빨리 돌아오게됨)

 

89 = 게이팅 숙련 (게이팅능력이 강화되며 20%를 더 소환)

 

102 = 죽음의 선포 (네크로맨서 부대에 합류된 중립유닛들이 자신의 레벨에 따른 언데드부대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변환됨)

 

115 = 전투 지휘관  (레인져의 공격력이 2증가 / 워 댄서가 부대에 합류)

 

128 = 기계의 영광 (전투기계 및 골렘이 긍정적인 사기를 부여받음 / 부정적 사기는 적용불가)

 

141 = 신속의 오라  (영웅의 모든 부대가 전장에서의 이동력이 1 증가)

 

158 = 룬 조율         (룬을 사용하고나면 한 턴이 지나는동안 부대의 사기가 2 증가)

 

170 = 감정 이입   (영웅의 부대에게 사기에 영향이 끼치는 일이 발생하면 우선권막대에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웅은 10% 전진하게됨)

 

 

 

행운 (5)

31 = 마법저항력  (영웅 부대의 마법저항력이 15% 증가 / 적의 마법을 피할 확률이 증가)

 

32 = 병사의 행운 (영웅의부대가 전투시 유용한 능력이 자주 발생)

 

33 = 자원발견 (모험에서 영웅이 더 많은 금과 자원을 발견)

    

80 = 아샤의 눈물 예건 (영웅이 성궤의 위치를 가슴으로 느끼게됨)

 

90 = 대규모의 게이팅 (평소보다 두 배의 소환능력이 갖추어지는데 확률은 15~30% 임)

 

103 = 죽은자의 저주 (모든 적 부대의 행운이 1 감소)

 

116 = 엘프의 행운 (행운에 대한 피해가 25% 증가)

 

129 = 전리품  (전투에서 승리할때마다 자원과 금을 획득)

 

142 = 워록의 행운  (파괴마법에 행운이 적용됨 / 일정 확률로 파괴마법 피해가 두배로 증가)

 

159 = 드워프의 행운   (적의 주문에 저항하는 능력이 두 배가 됨)

 

 

 

공격 (6)

34 = 전술  (전투시작시 부대배치의 범위가 증가)

    

35 = 궁술 (원거리공격 부대의 피해가 20% 증가)

          

36 = 전장의 광분 (영웅부대에 가해지는 최소 및 최대 피해가 1 증가)

 

76 = 징벌  (영웅의 부대가 사기에 해당하는 만큼 추가피해를 줌)

 

91 = 고통의 타격  (지옥의 징표 능력을 향상 / 데몬로드의 공격이 40%확률로 두배피해를 줌)

 

104 = 콜드스틸  (언데드를 제외한 영웅부대의 공격에 냉기피해가 추가됨)

 

117 = 숲의 분노  (레인져에 소속된 모든 실반부대의 최대피해가 1 증가)

 

130 = 화염 장전  (쇠뇌가 적의 방어력을 무력화시키고 화염속성의 피해를 줌)

 

143 = 가속의 능력 (영웅이 고급레벨에서 대규모의 가속 주문을 얻게됨)

 

160 = 공격배치      (전장에서 서로 가까운곳에 위치할 경우 드워프부대의 공격이 증가)

 

 

 

방어 (7)

37 = 보호  (마법에 의해 피해를 15% 감소)

 

38 = 회피  (원거리공격에 의한 피해를 20% 감소)

 

39 = 생명력  (모든 부대의 체력을 2 증가)

 

77 = 굳건한 방어  (영웅의 부대가 "방어" 명령을 수행했을 경우 방어력이 60% 증가)

 

92 = 지옥의 분노 (지옥의 불꽃 능력을 향상 / 적 부대에 대한 화염피해가 반격시에도 적용됨)

 

105 = 차가운 골격  (언데드 부대가 근접공격시 냉기피해를 줌)

 

118 = 최후의 항전  (부대가 전멸할 경우 마지막 부대는 체력을 1 남기고 생존)

 

131 = 저항 (영웅의 방어력이 영구히 2 증가)

 

144 = 인내의 힘  (영웅이 고급레벨에서 대규모의 인내 주문을 익힘)

 

161 = 방어 진형    (전장에서 서로 가까운곳에 위치할경우 드워프부대의 방어가 증가)

 

171 = 준비   (방어 명령에서 제외시키는대신 부대는 자신을 공격하려는 부대에게 먼저 반격하게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반격불가나 무한반격도 효과가 줄어듬)

 

 

 

마법수련 (8)

40 = 마나 재생  (마나 재생 속도가 두배로 증가)

 

41 = 마법의 통찰  (마법의 실제 기술에 관계없이 영웅이 세 번째 등급의 마법을 배움)

 

42 = 아케인훈련  (주문에 소모되는 마나를 20% 감소)

 

81 = 아케인의 우수성  (영웅의 마력이 영구히 2 증가 / 일시적으로 마나 100 부여됨)

 

93 = 영혼의 불꽃  (데몬 로드가 시체 흡수를 사용할때 시체가 폭발하며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줌)

 

106 = 본워드  (네크로맨서의 지휘아래 있는 부대에게 파괴마법피해가 20% 감소)

 

119 = 아케인의 총명함  (영웅의 마력이 영구히 2 증가 / 주문책에 새로운 주문이 랜덤 추가)

 

132 = 주문반격  (적이 시전하는 주문을 무력화시키고 마나 소모를 두배로 만듬)

 

145 = 불규칙한 마나  (영웅이 주문 시전시 소모되는 마나가 최대 50% 감소)

 

162 = 방해   (전투 도중 주문시전을 한 적의 영웅은 공격우선권 20%를 잃게 된다)

 

 

 

파괴마법 (9)

43 = 냉기마법 숙련  (아이스 볼트 및 써클 오브 윈터 주문에 동결 효과 추가)

 

44 = 화염마법 숙련  (파이어 볼 및 아마겟돈 주문이 화염속성의 추가피해를 입히고 50%의 방어력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감소시킴)

 

45 = 번개마법 숙련  (라이트닝 볼트 및 체인라이트닝 시전시 첫번째 목표에 충격효과를 더함)

 

82 = 불타는 분노  (근접과 원거리공격 모두 화염속성의 추가 피해를 줌)

 

94 = 타오르는 화염 (지옥의 불꽃 능력을 향상시킴 / 적 부대에게 가해지는 화염피해가 50% 증가)

 

107 = 죽음의 냉기  (네크로맨서의 아이스 볼트 및 써클 오브 윈터 주문을 훨씬 강력하게 만들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최소한 한명의 적을 죽인다)

 

120 = 마나 버스트  (주문 공격을 시도하는 적에게 영웅의 레벨에 10배에 해당하는 피해를 줌)

 

133 = 마법약화  (적의 주문으로부터 입는 피해를 20% 감소)

 

146 = 파괴의 비술  (영웅의 지식이 2 증가 / 1~3 등급의 주문 하나가 랜덤으로 주문책에 추가)

 

163 = 점화   (영웅의 군대에 속한 부대가 화염주문을 시전할경우 다음3라운드에 걸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목표물에게 현재 주문피해의 100%가 가해지게 됨)

 

 

 

흑마법 (10)

46 = 저주마법 숙련  ( 대규모의 약화 및 고통 주문이 부여 / 대규모의 주문이 마나를 두 배로 소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지만 다음 턴까지 주도력은 두 배로 증가)

 

47 = 정신마법 숙련  (평소보다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지연 및 혼란주문의 효과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향상시키게 되고 영웅은 현재의 공격 우선권의 절반만을 소모하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 주문을 시전하게 됨)

 

48 = 질병마법 숙련 (평소보다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부대 및 취약 주문에 영역 지정 효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를 부여 / 영웅은 현재 공격 우선권의 절반만을 소모하여 이 주문을 시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게 되고 불경한 언행 주문의 위력이 4 만큼 증가)

 

83 = 타락한 기사  (영웅의 부대의 사기가 1 감소하는 대신 흑마법 시전시 마력이 5증가)

 

95 = 약화의 타격  (지옥의 징표 능력을 향상 / 지옥의 징표의 목표는 약화공격까지 추가로 받음)

 

121 = 오염된 토양  (움직이는 적은 영웅의 레벨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게됨)

 

134 = 암흑의 봉인  (적 영웅이 흑마법을 시전할 경우 두배의 마나를 소모)

 

147 = 다크 리뉴얼  (적이 흑마법주문을 저항할 경우 소모했던 마나를 회복한다)

 

164 = 어둠 몰아내기   (적 영웅의 암흑마법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든다)

 

 

 

백마법 (11)

49 = 축복마법 숙련  ( 평소보다 두배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신성한 힘 및 정화 주문이 강력해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웅은 현재 공격 우선권의 절반만을 소모하며 이 주문을 시전함)

 

50 = 보호마법 숙련  ( 평소보다 두 배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사격회피 및 내구력 인내 주문의 위력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강력해진다 / 영웅은 현재 공격 우선권의 절반만을 소모하며 주문을 시전함)

 

51 = 분노마법 숙련  ( 평소보다 두 배 마나를 소모하는 대신 정의의 힘 및 신속 주문의 위력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강력해진다 / 영웅은 현재 공격 우선권의 절반만을 소모하며 주문을 시전하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성스러운 말씀 주문의 위력이 4 증가)

 

78 = 수호천사  (모든 부대가 전멸한 후 대천사가 나타나 죽은 부대중 가장 강력한 부대를 부활시킴)

 

96 = 화염저항력  (적의 화염 주문에 의한 피해가 절반으로 줄어듬 / 화염의 지배자에 의한 효과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면역을 지니게 됨)

 

109 = 황혼  (모든 백마법과 흑마법의 마력을 3증가)

 

122 = 폭풍의 바람  (적의 모든 비행부대의 속도 및 주도력이 1 감소)

 

135 = 빛의 억압  (적의 영웅이 백마법을 시전시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게 만듬)

 

148 = 마나 정제  (영웅 부대의 주문 시전 유닛이 절반만의 마나를 소모함)

 

165 = 영원한 빛   (영웅의 빛의 주문이 해제하기가 두배로 어려워짐 / 적 영웅의 상대주문 (가속 등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을 시전할때 50%의 실패확률을 가짐)

 

 

 

소환마법 (12)

52 = 지면마법 숙련  (불의 함정 및 지진 주문의 위력이 강력해짐 / 주문시전시 효과가 4 증가)

 

53 = 소환마법 숙련  (피닉스 소환 및 엘리멘탈 소환 능력이 강력해짐 / 주문시전시 효과가 4 증가)

 

54 = 생명마법 숙련  (분노의 주먹 및 레이즈 데드 주문의 마력이 4 증가하여 위력이 강력해짐)

 

84 = 정령의 균형  (적이 엘리멘탈 소환 주문을 사용할 때마다 이에 반대되는 속성의 부대가 소환되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웅의 지휘에 따라 움직이게 됨)

 

97 = 화염의 전사  (영웅에게 정령 소환 능력이 부여됨 / 불의 정령을 소환하며 정령의 수가 40%증가)

 

110 = 유령의 폐광  (점령한 광산을 폐허로 만들어 유령이 출몰하게 만듬)

 

123 = 안개의 장벽  (적의 모든 원거리 공격 부대의 공격 우선권 및 피해가 10% 감소)

 

136 = 추방  (소환된 존재와 게이팅된 존재를 몽땅 없애버림)

 

149 = 엑소시즘  (소환되거나 게이팅된 존재들의 파괴마법 주문의 피해가 두배로 증가)

 

166 = 룬 갑옷   (영웅에게 아케인 갑옷 주문이 주어지고 이를 사용할때 주문위력의 4포인트가 더해짐)

 

 

 

반격 (13)

55 = 역습  (기사가 자신에 속한 특정 부대를 지정할 경우 그 부대에 공격을 가하는 모든 적에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역습을 가함)

 

56 = 기원  (기사는 자신의 부대에게 사기,주도력,공격력,방어력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킴)

 

57 = 훈련 교관  (헤이븐 마을에서 부대를 고용하는 비용이 35%감소 / 마을에 훈련장이 건설되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있어야하며 영웅이 마을에 있어야함)

 

85 = 막힘없는 돌격  (영웅이 역습을 통하여 주는 피해가 세 배로 증가)

 

 

 

게이팅 (14)

58 = 시체흡수  (데몬 로드가 시체를 흡수하며 마나를 회복 / 흡수된 시체는 전장에서 자취를 감춤)

 

59 = 지옥의 불꽃 (데몬 로드의 지휘아래있는 부대의 공격에 화염속성의 추가 피해가 발생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확률은 30% )

 

60 = 지옥의 징표  (공격, 반격, 주문시전을 하는 적에게 지옥의 징표로 피해를 줌)

 

98 = 우르가쉬의 부름  (게이팅이 즉시 이루어지게됨)

 

 

 

네크로맨시 (15)

61 = 해골 궁수  (전사한 아군이 해골 대신 해골 궁수로 부활함)

 

62 = 영원한 복종  (전투가 끝난 뒤 전사한 언데드 부대의 일부를 부활시킴)

 

63 = 밴시의 울부짖음  (언데드가 아닌 적 부대의 사기와 행운이 1 감소하고 주도력이 10% 감소)

 

108 = 네크로맨서의 표식  (네크로맨서가 원하는 자신의 부대와 영혼이 연결되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 부대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마나를 채움)

 

111 = 공포의 울부짖음  (밴시의 울부짖음에 적의 사기를 6 감소시키는 특수한 능력이 부여됨)

 

 

 

어벤저 (16)

64 = 화살의 비  ( 레인저에게 자신의 선호 목록에 등록된 모든 적을 공격할수있는 능력이 부여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신의 레벨에 3을 더한 피해가 적에게 가해짐)

 

65 = 저격  ( 레인저에게 전장의 어떠한 적이라도 공격할수있는 능력이 부여됨 / 자신의 레벨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을 더한 피해를 줌 / 레인저의 선호목록에 있는 부대를 목표로 삼으면 두배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피해와 함께 적어도 1명이 죽는 치명적인 공격을 가함)

 

66 = 마법부여 화살  ( 레인저가 자신의 화살에 마법을 부여함 / 다중 발사, 죽음의 저격을 포함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레인저의 모든 공격은 추가마법효과를 가집니다 / 발동시 마나 소모)

 

124 = 자연의 행운  (영웅의 부대가 공격에 나설 경우 약간의 행운이 추가됨)

 

 

 

아티팩트 제작자 (17)

67 = 위자드의 징표  (주문 시전자는 전투가 끝날 때까지 자신과 목표를 묶이게 하고 목표에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시전하는 주문의 피해는 두배가 되고 다른 부대를 공격하는 주문공격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 목표에게도 영향을 줌 / 마나가 충분하지 않을시 두 배의 효과는 없음)

 

68 = 아티팩트 흡수  (전투시 영웅이 소지한 아티팩트를 소모하여 치유 및 부활 능력을 일으킴)

 

69 = 마법거울  (적이 저주 및 피해 주문을 시전시 반사되는 경우가 발생)

 

137 = 아케인의 전지자  ★★★(존재하는 모든 주문이 영웅의 마법책에 등록됨) ★★★

 

 

 

마법침투 (18)

70 = 강화주문  (모든 피해주문에 50%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만 두 배의 마나를 소모)

 

71 = 어둠의 의식  (영웅이 의식을 사용할시 마나가 전부 회복됨 / 하루의 시작때에 사용해야함)

 

72 = 엘리멘탈 비젼  (적의 부대 및 파괴마법속성을 파악하는 능력이 워록에게 주어짐)

 

150 = 엘리멘탈의 분노  (엘리멘탈의 연쇄를 통하여 두 배의 피해를 줌)

 

 

 

룬의 이해(151)

152 = 재충전의 룬  (현재의 공격 우선권의 절반을 소모하고 선택한 부대에 놓인 룬의 사용기간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초기화)

 

153 = 위대한 룬  (세 배의 자원을 지불하고 같은 속성의 룬을 더 사용)

 

154 = 무결점의 룬  (룬을 활성화 할때에 자원을 소모하지 않음 / 확률은 50%)

 

167 = 절대 면역  (적 영웅 부대에 대한 일반공격에 불운이 따름 / 행운공격은 일반공격으로 바뀌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상대방에게 궁극의 행운능력이 있다해도 효과를 내지못함)

 

171 번이 끝입니다

 

 

또 다른 치트가 있습니다

 

@AddHeroCreatures ("영웅코드",크리쳐코드,머릿수);     해당영웅에게 머릿수만큼 크리쳐를준다

 

예: @AddHeroCreatures ("Godric",90,700);    <---고드릭에게 데쓰나이트 700명을 준다

 

 

"영웅코드"

 

헤이븐

 

앨러릭 - Alaric

안드레아스 - RedHeavenHero01

베네딕트 - RedHeavenHero04

버트란드 - RedHeavenHero05

듀걸 - Orrin

던칸 - Duncan

프레이다 - Axel Or Freyda

가브리엘 = RedHeavenHero06

자르 - Giar

글렌 - Glen

이사벨 - Isabell

고드릭 - Godric

이리나 - Ving

클라우스 - Sarge

나즐로 - Mardigo Or Laszlo

로렌조 - RedHeavenHero02

메이브 - Maeve

니콜라이 - Nicolai

오렌도 - Oriando

오르넬라 - Ornella

루트거 - Brem

발레리아 - RedHeavenHero03

비토리오 - Christian

 

 

네크로폴리스

 

아란티르 - Arantir

데어드레이 - Nemor

지오반니 - Giovanni

카스파 - Gles

루크레티아 - Tamika

마르칼 - Berein

나디르 - Muscip

오르넬라 - OrnellaNecro

오손 - Straker

레이븐 - Effig

블라디미르 - Pelt

졸탄 - Aberrar

 

 

아카데미

 

사이러스 - Cyrus

파이즈 - Faiz

갈립 - Tan

하베즈 - Havez

요라 - Sufi

마히르 - Maahir

나르세스 - Razzak

나시르 - Nur

누르 - Astral

라작 - Isher

템칸 - Timerkhan

제히르 - Zehir

 

 

실반

 

알라온 - IIdar

안웬 - Metlirn

디라엘 - Diraya

이르가 - Ergar

핀든 - Heam

길라엔 - Gillion

오시르 - Ossir

탈라나르 - Nadaur

티에루 - Linaas

빈라엘 - Elleshar

일딘 - Itil

 

 

포트리스

 

울프스탄 - Wulfstan

롤프 - Rolf

Brand - Brand

Ebba - Bersy

Erling - Egil

Hangvul - Hangvul

Helmar - Ottar

Inga - Una

Ingvar - Ingvar

Karli - Skeggy

톨가르왕 - KingTolghar

Svea - Vegeyr

 

 

던전

 

에루이나 - Eruina

키스라 - Menel

레소스 - Dalom

라엘렉 - Raelag

Ranleth - Ferigl

세그레프 - Segref

샤디아 - Kelodin

시나타르 - Inagost

소르갈 - Ferigl

트랄사이 - Thralsai

바이샨 - Ohtarig

일라야 - Shadwyn

이르베스 - Almegir

이르바나 - Urunir

 

 

인퍼노

 

아그라엘 - Agrael

알라스타 - Efion

비아라 - Biara

델렙 - Deleb

에라시엘 - Erasial

그로울 - Calid

그로크 - Grok

Guarg - Guarg

제제베스 - Oddrema

마르바스 - Marder

네비로스 - Jazaz

니무스 - Nymus

오렌도 - Orlando

 

 

스트롱홀드

 

Kragh - Hero1

Urghat - Hero2

Garuna - Hero3

Gorshak - Hero4

Gotai - Gottai

Haggash - Hero7

Kilghan - Hero9

Kujin - Kujin

Kunyak - Hero4

쿠로크 - Quroq

Shak' Karukat - Hero6

Telsek - Hero8

 

 

 

 

 

@TeachHeroSpell ("영웅코드",마법코드);      해당영웅에게 코드에 해당하는 마법을 부여

 

이곳에 들어가면 마법코드가 모두 있습니다

http://www.heroesofmightandmagic.com/heroes5/heroes5_cheats_spells.shtml

 

 

@GiveArtifact ("영웅코드",아티팩트코드);       해당영웅에게 코드에 해당하는 아티팩트를 준다

 

여기 들어가면 모든 아티팩트 코드가 있습니다

http://www.heroesofmightandmagic.com/heroes5/heroes5_cheats_artifacts.shtml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