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Issue

사람 죽이는 꿈,내가 자살하는 꿈 해몽풀이

by 스텔라게이트 2021. 12. 9.

재미로보는

사람 죽이는 꿈, 사람 죽는 꿈,

내가 죽는 꿈, 내가 자살하는 꿈

해몽 풀이

<남으로 인해 내가 죽는 꿈>

하는 일마다 다 잘되고

운수가 아주 좋을 징조입니다.

<누군가에게 피살당하여 내가 죽는 꿈>

자신이 처리해야 할 일이

다른 사람으로 인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.

<죽은사람과 함께 음식 먹는 꿈>

커다란 복이 들어올 징조로 길몽에 해당합니다.

<아무 잘못없는 착한 사람 죽이는 꿈>

마음의 흔들림이나 불안함이 없이

일들이 잘이루어지고,

옷에 피가 묻었으면 재물복이 있을 징조입니다.

<죽은 사람으로 인하여 매우 괴로웠던 꿈>

진행중인 일이 절망적이거나 만족감을 얻지못하고,

소속된 단체에서 실력을 뽐내지 못하여

안타까운 입장에 처할 징조입니다.

<자신이 살인현장을 목격하는 꿈>

자신과 직접적, 간접적으로 연결된 일들이

모두 이루어질 징조입니다.

<한개의 칼로 두명의 사람 죽이는 꿈>

한가지의 방법으로 두가지의 일을

한번에 이루게 될 징조입니다.

<무자비하게 사람 죽이는 꿈>

현실에서 하고자하는 일이나 사건을

시원하게 이루고 성공할 징조입니다.

<어떤 사람의 목을 칼로 베어 죽이는 꿈>

현재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에서

장애물이 없어질 징조입니다.

반응형

<목 메달고 내가 자살하는 꿈>

운이 좋아지고,

앓고있던 병이 나을 징조입니다.

<나를 죽이려는 사람 죽이는 꿈>

처리하기 힘든 일에 방해자가 나타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지만, 결국 그 일을 무사히 이루게 됩니다.

<자신이 탑승한 차량이 사람을 치여 죽인 꿈>

자신의 사업체나 직장이 자신으로 인하여

크게 잘될 징조입니다.

<친척의 목이 잘려있는 꿈>

목이 잘린 그 친척에게 좋은 일이 있어,

그로인한 행운이 자신에게도 번질 징조입니다.

<사람을 죽였는데 안죽고 살아서 도망쳐버린 꿈>

끝마쳤다고 생각했던 일에 문제가 생겨

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할

번거로움이 생길 징조입니다.

<무자비하게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사람 죽이는 꿈>

어떠한 일이나 사건을 맡아도 속시원히

일을 잘 처리할 징조입니다.

<목이 잘렸는데도 사람이 움직이는 꿈>

진행하고 있던 사업이 성공하고,

기분 좋은 일들 많을 징조입니다.

<사람을 죽인후 양심의 가책을 심하게 느낀 꿈>

열심히 일함에도 불구하고

마무리가 깔끔치 못하여

사람들에게 비판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.

<한방의 총알을 쏴서 두사람을 한번에 죽이는 꿈>

한가지 방법으로 두가지의 일을

같이 이룰 징조입니다.

<사람을 죽인후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>

열심히 노력하여 어떠한 목표를 이루게 되나,

그 성과에 대하여 다른 사람이 깎아내릴 징조입니다.

<살인자를 찾으려 여기저기 돌아다닌 꿈>

자신을 여러모로 도와주었던 사람을

대접하거나 사례를 베풀게 될 징조입니다.

<칼로써 내가 자살하는 꿈>

조그마한 노력으로 커다란 이득이 생기거나

재물운이 들어올 징조입니다.

<독약을 마시며 내가 자살하는 꿈>

어떤 일을 처리할때,

과학적인 방법으로 기발한 성과를 내게 될

징조입니다.

<사람 또는 동물을 죽이는 꿈>

어떠한 일을 완벽하게 처리할 징조입니다.

반응형

댓글